본문 바로가기
선물거래

오늘의 비트코인 방향 2021-11-17 이번하락의원인은? 크리스마스선물을사기위해.?

by 후퍼스 2021. 11. 17.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초보자 가이드 NPC 에 후퍼스 입니다. 

 

저는 아직 58.8 롱이긴하지만..

마감봉이 깨진다면 일단 저는 도망갈려고 합니다.

 

 

오늘은 연설이 3개가 있습니다.

 

2021-11-17 일 기준! 

 

--------------------------------------------------

23:00 미국 존 월리엄스 뉴욕 연방준비은행(연은) 총재 

게리겐슬러 (SEC) 위원장 연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02:30분에 연은 총재 크리스토퍼 윌러 연방준비제도 이사 연설이 있습니다

스테이블 코인에 대한 연준의 위치와 생각 입니다.

 

04:30분엔 미 의회 경제공동위원회에서 디지털자산에 대한 정부의 역할을 주제로 

청문회를 진행합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와 디지털 자산 정부의 역할입니다.

 

이 3개의 연설때문에 비트코인은 요동을 칠 것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예상하고있어

무조건 짧게.. 로스컷을 지정해두고 잠을 잘려고 합니다.

----------------------------------------------------

 

 

현재 비트 1시간봉

 

 

그리고 다른 뉴스가 하나 있었는데 암호화폐 사용자중 4분의 1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기위해

출금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저는 지금은 단기 조정이라고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일단 제가 자주보는 온체인데이터에서는

비트코인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세번째 고래는

오늘도 비트를 1647개를 매입 하였습니다.

 

 

최근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에서 BTC 매입 소식이 들리지 않습니다.

 

세일러는 항상 차트기준으로 공격적인 자리에서 매입을 발표해왔는데 

장기적으로 보고 있다는소리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