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거래

오늘의 비트코인 방향 2021-11-23 고래는 그냥 가만히 있다 개미들만 겁에 질려 팔고 있다

by 후퍼스 2021. 11. 24.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초보자 가이드 NPC 에 후퍼스 입니다. 

 

 

★중요 비트코인 거래 초보자가이드 ★ + 선물마진거래 주요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초보자가이드 NPC 후퍼스 입니다. 가이드 모음집 링크 입니다. 처음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길...

blog.naver.com

 

 

수수료 50% 할인 ★ 한국어 거래소 비트겟 단 5분안에 가입하기! 비트겟 가입시 증정금580달러 이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초보자 가이드 NPC 에 후퍼스 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는 거래소 2개 중 비트겟 가...

blog.naver.com

 

현재 포지션은 롱입니다!

 

오늘 비트를 보면

55.5K 까지 쭉빼다가 57K까지 말아올렸습니다.

 

 

 여기서 54.8 까지 뺄 생각을 각오하고

 분할매수를 들어가고 있었는데 놓쳐버렸네요. ㅜㅜ

 

 

제가 생각하는 비트 차트 방향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제 관점이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매도압박은 줄어들고 코인베이스 미국 기관들에서 매수세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를 전세계에서 많이 가지고 있는 3번째 고래 는 비트코인을 56625달러에

854개를 추가 했습니다.

 

11/9일 1500개를 인출하고 추가를 했습니다.

현재 이 고래는 순이익은 42억달러입니다. 

 

그리고 고래들은 여전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STH 가 단기 보유자 입니다 개미들은 적자 매도중이구 

LTH 는 장기보유자들입니다. 장기보유자들은 가만히 잇습니다.

 

개미들만 겁이나서 팔고 있습니다..

 

 

요즘은 황금빚썸이라고 하길래 봣더니

정말 황썸이네요!

 

밸러토큰 , 마일벌스 , 샌드박스 ,마이네이버엘리스 , 링엑스 , 싸이클럽 , 위믹스, 믹스마블 등등..

진짜많이오르네요 

 

빗썸도 해보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

 

정말 P2E 메타와 NFT메타인거 같네요 .

 

 

글 이해가 안가시는분들에게 한줄로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쫄지마세요. 개미가되지마세요 

선물 하시는분들은 저배로 기다리시거나

고배 분할 하시거나 대응 잘하시길 바랍니다. "